얕고 넓게 DIVE IN

압구정맛집-골드피쉬 딤섬퀴진 후기 본문

음식/후기

압구정맛집-골드피쉬 딤섬퀴진 후기

성게줍는해달 2022. 8. 12. 11:41

처음에 갔을 때는 주말 저녁 6시쯤이었고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이번 방문은 평일 저녁 5시 30분쯤이었는데 웨이팅이 없고 자리도 충분히 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여기는 일단 대부분의 메뉴가 다 맛있습니다!

단점은!! 갈 때마다 담배 냄새가 납니다. 

건물 2층인데 바로 아래 건물 입구쪽이 담배 피는 스팟이기도 하고

주말에 간 날은 직원분들 중에 담배 피시고 올라가시는 분을 본적이 있어서 담배냄새에 민감하신분은

피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주말 저녁시간 피크타임대에 심했어요,


골드피쉬 딤섬퀴진

예약 및 발렛파킹 가능( 예약은 주말같은 경우는 하루전에 하려니까 자리가 없었어요.)

영업시간: 11:30~21:30(브레이크 타임 15:00~17:30)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8길 35 투구빌딩 2층

 

골드피쉬딤섬퀴진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8길 35 2층 (신사동 657-5)

place.map.kakao.com


일단 점수부터 매기자면 4.5/5

주말에는 다른 일행이랑 갔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딤섬류 종류별로 먹고, 마라우육면, 소고기오이냉채, 볶음밥 먹었어요.

사진은 없지만 마라우육면은 그리 맵지 않고 고기맛이 상당히 진하고 고기가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지인분이 주문하고 싶어하셔서 주문한 소고기 오이냉채가 꽤 맛있었습니다(저는 원래 오이 안먹는데 먹었어요)

 

이번엔 소식가 두 명만 가서 소룡포랑 구채교 볶음밥만 먹었어요.

 

딤섬류는 메뉴 선택시 4pcs, 3pcs 가 기본이고 추가로 피스추가 옵션이 있어서

여러 명이 가서는 피스 추가를 하셔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딤섬류는 소룡포, 구채교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쇼마이도 맛있어요!

 

가성비 좋고 식사 마무리로 좋은 볶음밥..♥

그리고 식사 마무리는 볶음밥인데 양도 적지 않은 편이고 느끼하거나 찐득한 질감도 없어서

진짜 볶음밥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고 나왔습니다. 

갈 때마다 음식은 만족하고 오는 골드피쉬 딤섬퀴진

그때 그때 건물 아래상황에 따라 담배냄새가 심할 때도 있고 아닐 때도 있고 한게 유일한 흠입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