얕고 넓게 DIVE IN

성수맛집-연남토마 성수점 후기 본문

음식/후기

성수맛집-연남토마 성수점 후기

성게줍는해달 2022. 8. 17. 14:42

연남토마 성수점

  • 개인적인 점수: 4/5
  • 식당 안 규모는 작은 편.
  • 예약없이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을 가능성이 높음.

연남토마에는 일요일 점심 시간이 지난 2시쯤에 갔는데 다행히 한 테이블이 비어있어서 들어갈 수 있었다.

처음 가보는 거라 베스트메뉴나 추천이라고 적힌 것 중에서 골라서 믹스덮밥차돌중화파스타를 주문해서 먹었다.


믹스덮밥(★★★★★)

연남토마의 믹스덮밥. 돈카츠와 새우튀김 하나가 들어있고 간이 적당히 짭조름한 묽은 계란 토핑이 풍족하게 올라가 있다.
연남토마의 믹스덮밥. 밥양이 많이 편이고 돈카츠와 새우튀김이 올라가 있고, 계란 토핑이 훌륭하다.

 믹스덮밥은 밑에 깔린 밥의 양도 많고, 그 위에 얹혀진 묽은 계란이 엄청 간이 잘 맞고 맛있다. 그리고 보통 밥에 비해 요 계란 토핑이 모자란 경우가 많은데 여긴 계란물이 충분하다!

돈가츠는 두꺼운 편이고 새우튀김도 새우가 통통하고 튀김 정도도 적당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소식좌라면 한 명이 한 그릇을 먹기 부담스러운 양일 수 있고, 대식가라면 그저 좋을 듯.


차돌중화파스타(★★★)

연남토마의 차돌중화파스타. 차돌과 파스타위에 얹어진 깻잎채, 양파, 새싹 채소의 화려한 비주얼과 달리 맛은 부드러운 크림파스타 맛.
연남토마의 차돌중화파스타. 화려한 비주얼과 달리 맛은 자극적인 맛이 하나도 없는 편.

 차돌중화파스타는 약간 맵고 살짝 마라맛도 기대했는데 기대와는 달리 그냥 부드러운 차돌크림파스타였다. 짬뽕맛, 불맛 같은 걸 기대한다면 주문하지 않는 쪽을 추천. 깻잎, 양파, 새싹 채소가 많이 올라가 있는 점이 특이한 점인데 이마저도 중화맛이 별로 안나서 그들의 존재가 시너지를 일으킬 기회가 별로 없다고 생각했다.ㅠㅠ

나중에 알아본 바 바질 파스타가 맛있다고 하니 파스타를 먹는다면 그쪽이 낫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직접 먹어보질 못했으니 뭐라고 단정지을 수는 없고..


총평

가츠동, 믹스덮밥 같은 덮밥 종류는 정말 잘 하고 맛있다는 걸 인정! 

가츠동먹고싶을 때 재방문 의사 있음.

하지만 추천 메뉴인 차돌중화파스타는 중화라는 이름답게 불맛이든 마라맛이든 좀 입혀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남는다.

 


연남토마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6-20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예약 가능. 주차장 없음.

 

연남토마 성수점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6-20 1, 2층 (성수동1가 668-93)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