얕고 넓게 DIVE IN

[동탄빵집]늘브레드 방문 후기 본문

음식/후기

[동탄빵집]늘브레드 방문 후기

성게줍는해달 2022. 8. 9. 16:58

 

이렇게 아담한 빵집입니다.

늘브레드 빵집

주변에 왔다갔다 하면서 지나치기만 하다가 갑자기 빵이 먹고싶어져서 불쑥 들어가게 된 빵집.

들어가니 내부는 매우 아담한 편이고 자리는 없어서 테이크아웃 전용 빵집이었어요.

그리고 거의 마감 직전 시간에 가서 그런지 빵이 남아있는게 많지 않아서 아쉬웠네요.

그 중에 먹고싶은것으로 몇가지 사와서 먹고 기록해봅니다!

 

 


아몬드 크루아상(★)

 

이거 진짜 JMT...

크기도 큰데 겉에 아몬드슬라이스가 짭조름하고 바삭바삭하게 많이 있고

살 때는 몰랐는데 집에서 보니 가로로 반 갈라져서 안에 잼은 아니고 커스터드 크림같은데 그냥 커스터드는 아니고;; 여튼 맛있는게 발라져 있었습니다.

밥 먹고 나서 한 번에 이거 혼자 다 먹었어요.

담에 이거 먹고싶어서 또 방문할 의사 있어요!


버터프레첼(★)

 

버터프레첼은 사면 고메버터를 사이에 넣어주시고 잘라드릴까요?하고 물어보세요.

저는 잘라달라고 했고 집에 들고오자마자 실수로 한 조각 먹어버리고 사진을 찍었어요ㅎㅎ

마감시간전에 간 건데도 불구하고 빵이 딱딱하지 않고 쫀득쫀득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특히 빵 자체 간이 적절하게 짭조름해서 아무것도 같이 안 곁들이고 저렇게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메론빵(★)

 

저 원래 메론빵 엄청 좋아하는데 제대로 맛있게 먹어본 적은 정말 손에 꼽을 정돈데 여기 메론빵은 인정!

보통 메론빵이 메론향이랑 색만 좀 나고 빵 자체는 퍽퍽빵이고 겉에는 설탕 맛만 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 메론빵은 겉에도 촉촉하고 안에도 메론맛 필링이 듬뿍 들어있어서 매우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시오빵(★★☆)

 

여기는 시오빵이 종류가 많아요. 한 네가진가 있었던거 같은데 저는 기본 시오빵(왼쪽), 바질시오빵(오른쪽)을 먹어봤어요. 시오빵도 안에가 패스츄리처럼 약간 층지면서 보들보들 찢어지는 식감인게 좋았어요.

기본 시오빵은 위에 뿌려진 소금이랑 같이 베어물면 고소하고 짠맛이 조화가 좋았고, 바질 시오빵은 진짜 바질 향이랑 바질맛 강합니다. 바질 좋아하시는 분들은 맘에 들어할 듯. 저는 부담없는 기본 시오빵이 좋더라구요. 


늘브레드 먹어본 빵은 아직 위에 저것들 뿐이지만 엄청 만족하고 먹었고 앞으로 다른빵들도 먹어볼 의향이 충분합니다! 빵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여기 지나갈 일 있을 때 한 번 구경해보시는거 추천해요


늘브레드

경기 화성시 동탄기흥로 585 1층 105호, 106호

 

영업시간: 평일 09:00 - 21:00 / 토,일 09:00 - 20:00